본문 바로가기
여행

식신원정대도 먹고 간 후쿠오카 텐진 곱창전골 모츠나베 맛집 라쿠텐치(楽天地) 텐진 다이묘점

by ⏚⑄⑁ 2023. 2. 15.
반응형

 

 

2월 10일부터 2박 3일 동안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후쿠오카에서 현지인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곱창전골 모츠나베 맛집 라쿠텐치를 방문했습니다. 라쿠텐치는 식신원정대에서 방문할 정도로 후쿠오카에 방문한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가는 유명한 모츠나베 맛집입니다. 라쿠텐치는 텐진 본점을 비롯해 약 4개의 체인점을 갖고 있으며 저희는 그중에서 텐진 다이묘점을 방문했습니다.

 

위치와 대기시간과 예약방법

 

 

 

 

텐진역 주변 번화가를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위치에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다섯시에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에는 예약하지 않아도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이후 예약이 가득 차 있었는지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 1시간의 식사시간을 제한했습니다. 저희 뒤에 오는 손님들은 모두 식사를 할 수 없었던 것으로 보아 6시 이후부터는 예약을 해야만 드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구글지도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라쿠텐치-외관2
라쿠텐치 외관
라쿠텐치-예약화면
라쿠텐치 예약화면

메뉴

 

라쿠텐치-메뉴판1라쿠텐치-메뉴판2
한글메뉴판

한국어 메뉴판이 존재하고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영어로 주문을 받아주시기 때문에 일본어를 못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기본적인 모츠나베 단품에 두부와 짬뽕면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모츠나베 외에도 생맥주, 하이볼, 쿠로키리시마와 같은 고구마로 만든 후쿠오카 특산품 일본식 소주도 판매합니다. 

2인 기준 모츠나베 단품(2인분)에 두부와 짬뽕면을 추가해서 먹어도 충분하다 느꼈습니다. 배불리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모츠나베 만족코스를 시키면 1인 기준 모츠나베 1.5인분에 명란, 두부 그리고 리필 가능한 짬뽕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모츠나베 만족코스는 1인당 2,190엔입니다. 모츠나베에 곱창이 부족하신 분들은 880엔에 추가로 곱창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가격은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가격입니다. 한국어 메뉴판이 만들어진 지 오래되었는지 한국어 메뉴판에 있는 가격과 일본어 메뉴판에 있는 가격이 달랐습니다. 가격은 일본어 메뉴판에 있는 가격을 참고해 주세요. 계산 시 조금 비싸게 나오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세금과 일본어 메뉴판에 있는 가격이 반영된 것입니다. 

라쿠텐치 모츠나베 내돈내산 후기

라쿠텐치-모츠나베
라쿠텐치 모츠나베

수북이 쌓인 부추와 채소가 만족스러웠습니다. 곱창과 국물도 잡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곱창 세척을 굉장히 잘해서 그런지 곱창이 깨끗하고 잡내도 하나도 없었습니다. 토핑으로 추가한 두부는 일반적인 찌개에 들어가는 두부와 다르게 순두부처럼 매우 부드럽습니다. 

모츠나베의 채소와 곱창을 다 드시면 짬뽕면을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면에 모츠나베의 깔끔한 국물이 스며들어 함께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처음 모츠나베를 드시는 분들에겐 조금 낯선 맛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두 번 먹을수록 자꾸 생각나고 계속해서 먹게 되는 매력적인 모츠나베였습니다. 후쿠오카에 오신다면 모츠나베 꼭 한 그릇 드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